안녕하세요. YouSSong 입니다.
오늘은
Escape from Tarkov(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) 주사기 관련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.
응애 YouSSong의 시선으로 보는 요약본(개인적인 시선) - 들고 있는게 무거워서 힘들다 1) SJ6 : 최대 스태미나UP + 스태미나 회복 2) SJ6 + M.U.L.E : 최대 스태미나UP + 스태미나 회복 + 무게 제한DOWN> 단점 : M.U.L.E 디버프로 [받은 피해량 +9%] 효과로 추가 데미지가 주어진다. 3) SJ6 + M.U.L.E + Meldonin(멜도닌) : 최대 스태미나UP + 스태미나 회복 + 무게 제한DOWN + 스태미나 회복 + 받는 데미지DOWN + 근력/지구력UP- 엄청나게 두둘겨 맞아서 뼈가 뽀각+출혈+블랙아웃 인 경우 1) eTG : 빠른 자연치유 효과 > 단점 : 에너지 소모량UP로 인해 음식DOWN(음식 필요) 2) Blue Blood : 출혈 STOP + 추가 출혈방지 + 체력 재생 3) Zagustin 자구스틴 : 과다 출혈 STOP + 추가 출혈방지 - 진통제 효과가 있는 알약이 떨어졌거나, 발이 뽀각! 나서 못뛸때(속도 DOMW경우) 1) 프로피탈 : 진통효과 + 소량의 치유 효과> 단점 : 수전증 + 터널효과 발생 2) 모르핀 : 진통효과> 단점 : 음식과 수분이 DOWN - 최강의 슈퍼솔저가 되고싶다!!!! 1) 옥돌보스2(obdolbos2) 2) 옥돌보스1(obdolbos 칵테일 주사기) 3) 트리마돌(Trimadol) > 단점 : 패널티가 어마무시함 - 독에 걸려서 골골골... 독을 치료하고싶어~~~ 1) Blue Blood : 방사능 오염제거 + 중독치료 + 해독제 2) xTG-12 해독제 주사기 : 해독제- 조금 뛰다 헥헥... NO! 더 많이 뛰고싶어~!!! 1) SJ6 : 최대 스태미나UP + 스태미나 회복 - 신진대사 최고레벨(51레벨)이 아니라서 음식이 떨어져서 아사 직전이야.. 도와줘... 1) SJ12 : 에너지(음식)회복 + 수분 회복- 몸 온도를 DOWN > 열화상 장치에 감시 X 1) SJ9 : 체온DOWN - 거의 사용하지 않는 주사기(판매용) 1) 옥돌보스2(obdolbos2) > 부작용 심함 2) 옥돌보스1(obdolbos 칵테일 주사기) > 부작용 심함 3) 3-(b-TG) 자극제 주사기 > SJ6가 더 좋음 4) AHF1-M 자극제 주사기 > 퀘용 아니면 X 5) Adrenaline 아드레날린 주사기 > 지속시간이 1분이라 너무 짧음 6) L1(노르에피네프린) 주사기 > SJ6가 더 좋음 7) P22 자극제 주사기 > 부작용 심함, 지속시간 1분이라 너무 짧음 8) PNB(Product 16) > 지속시간 40초로 너무 짧음 9) SJ1 10) SJ12 > 에너지(음식)회복 + 수분 회복외에는 없음.. 11) xTG-12 해독제 주사기 : 해독제 외 용도가X
주사기 순서 나열은,
프리마켓 기준으로 나열을 하였습니다.
"Obdolbos 2" cocktail injector (Obdolbos 2)
스킬 "지구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
스킬 "주의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
스킬 "인지능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
최대 스테미나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
스테미나 회복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
체력 재생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
무게 제한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45%
받은 피해량(머리 제외)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80%
"Obdolbos" 칵테일 주사기 (Obdolbos 1)
스태미나 회복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0.5
스킬 "지구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10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 10
스킬 "스트레스 저항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 20
스킬 "카리스마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
스킬 "기억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-20
스킬 "지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-20
스킬 "주의력"
지속시간 1800초(30분) -20
수분 회복
지속시간 1800초(30분) -0.1
에너지 회복
지속시간 1800초(30분) -0.1
받은 피해량(머리 제외)
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%
고통
확률 25% / 지속시간 1800초(30분) -0.1
복부 출혈
확률 25% / 지속시간 1800초(30분) -0.1
수분 회복
확률 25% / 지속시간 1800초(30분) +20%
3-(b-TG) 자극제 주사기
스킬 "주의력"
지속시간 240초(4분) +30
스킬 "인지능력"
지속시간 240초(4분) +30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240초(4분) +10
스태미나 회복
지속시간 240초(4분) +1
에너지 회복
지연 120초(2분) / 지속시간 120초(2분) -0.2
AHF1-M 자극제 주사기
출혈을 멈추고 추가 출혈을 방지
지속시간 60초
Adrenaline 아드레날린 주사기
스킬 "지구력"
지속시간 60초 +10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60초 +10
스킬 "반동 제어"
지속시간 60초 +10
체력 재생
지속시간 15초 +4
스킬 "스트레스 저항력"
지속시간 60초 -10
수분 회복
지연 50초 / 지속시간 30초 -1
에너지 회복
지연 50초 / 지속시간 30초 -0.8
고통 제거
지속시간 60초
타박상 치료
지속시간 60초
L1(노르에피네프린) 주사기
스킬 "지구력"
지속시간 120초(2분) +10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120초(2분) +20
최대 스태미나
지속시간 120초(2분) +30
수분 회복
지속시간 60초 -0.4
에너지 회복
지속시간 60초 -0.4
M.U.L.E 자극제 주사기
무게 제한
지속시간 900초(15분) +50%
체력 재생
지속시간 900초(15분) -0.1
받은 피해량(머리 제외)
지속시간 900초(15분) +9%
Meldonin 멜도닌 주사
받은 피해량(머리 제외)
지속시간 900초(15분) -10%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900초(15분) +10
스킬 "지구력"
지속시간 900초(15분) +20
스태미나 회복
지속시간 900초(15분) +0.5
수분 회복
지연 30초 / 지속시간 900초(-0.1)
에너지 회복
지연 30초 / 지속시간 900초(-0.1)
Morphine 모르핀 주사기
P22 자극제 주사기
스킬 "체력"
지속시간 60초(1분) +30
스킬 "활력"
지속시간 60초(1분) +30
스킬 "스트레스 저항력"
지속시간 60초(1분) +30
받은 피해량(머리 제외)
지속시간 60초(1분) -10%
스킬 "지구력"
지연 65초 / 지속시간 60초(1분) -10
스태미나 회복
지연 65초 / 지속시간 60초(1분) -0.8
PNB (Product 16) stimulant injector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40초 +20
체력 재생
지속시간 40초 +3
받은 피해량(머리제외)
지속시간 40초 -10%
스킬 "체력"
지연 41초 지속시간 180초(3분) -20
스킬 "활력"
지연 41초 지속시간 180초(3분) -20
타박상 치료
지속시간 40초
손 떨림
지연 41초 / 지속시간 20초
Perfotoran (Blue Blood) stimulant injector
스킬 "신진대사"
지속시간 60초 +5
체력 재생
지속시간 60초 +1.5
스킬 "체력"
지연 60초 / 지속시간 60초 -1.5
에너지 회복
지연 60초 / 지속시간 60초 -1.1
중독 치료
지속시간 60초
방사능 오염 제거
지속시간 60초
해독제
지속시간 60초
출혈을 멈추고 추가 출혈을 방지
지속시간 60초
Propital 프로피탈 재생 자극 주사기
스킬 "신진대사"
지속시간 300초(5분) +20
스킬 "체력"
지속시간 300초(5분) +20
스킬 "활력"
지속시간 300초(5분) +20
체력 재생
지속시간 300초(5분) +1
고통 제거
지속시간 240초(4분)
타박상 치료
지속시간 240초(4분)
손 떨림
지연 270초 / 지속시간 30초
터널 효과
지연 270초 / 지속시간 30초
SJ1 TGLabs 전투 자극제 주사기
스킬 "지구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20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20
스킬 "스트레스 저항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20
에너지 회복
지연 100초 / 지속시간 200초 -0.2
수분 회복
지연 100초 / 지속시간 200초 -0.2
SJ12 TGLabs combat stimulant injector
스킬 "인지능력"
지속시간 600초(10분) +30
체온
지속시간 600초(10분) -4℃
에너지 회복
지속시간 600초(10분) +0.1
수분 회복
지속시간 600초(10분) +0.1
체온
지연 606초 / 지속시간 300초(5분) +6℃
SJ6 TGLabs 전투 자극제 주사기
최대 스태미나
지속시간 240초(4분) +30
스태미나 회복
지속시간 240초(4분) +2
손 떨림
지연 200초 / 지속시간 40초
터널 효과
지연 200초 / 지속시간 40초
SJ9 TGLabs 전투 자극제 주사기
체온
지연 6초 / 지속시간 300초(5분) -7℃
스킬 "신진대사"
지연 6초 / 지속시간 300초(5분) -20
체력 재생
지연 6초 / 지속시간 420초(7분) -0.1
손 떨림
지연 6초 / 지속시간 420초(7분)
고통
지연 300초(5분) / 지속시간 120초(2분)
Trimadol stimulant injector
스킬 "지구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10
스킬 "근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10
스킬 "주의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10
스킬 "스트레스 저항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10
최대 스태미나
지속시간 180초(3분) +10
스태미나 회복
지속시간 180초(3분) +3
에너지 회복
지속시간 180초(3분) -0.5
수분 회복
지속시간 180초(3분) -0.5
고통 제거
지속시간 180초(3분)
타박상 치료
지속시간 180초(3분)
Zagustin 자구스틴 지혈제
스킬 "활력"
지속시간 180초(3분) +20
스킬 "신진대사"
지속시간 180초(3분) -5
수분 회복
지연 170초 / 지속시간 40초(-1.4)
가벼운 출혈 치료
지속시간 180초(3분)
과다 출혈 치료
지속시간 180초(3분)
출혈을 멈추고 추가 출혈을 방지
지속시간 180초(3분)
손 떨림
지연 170초 / 지속시간 40초
eTG-change 재생 자극제 주사기
체력 재생
지속시간 60초 +6.5
에너지 회복
지속시간 60초 +0.5
스킬 "신진대사"
지속시간 90초 +20
스킬 "면역력"
지속시간 90초 +20
에너지 회복
지연 65초 / 지속시간 20초 -3
스킬 "지구력"
지연 65초 / 지속시간 20초 -5
스킬 "체력"
지연 65초 / 지속시간 20초 -5
xTG-12 해독제 주사기
스킬 "체력"
지연 6초 / 지속시간 60초 -5
댓글 영역